top of page

관리자

2011년 6월 26일

특수용도 원사 와인더기 ‘KTC501’개발

차별화 와인더(Winder M/C) 전문 메이커인 한국테크(대표 권영호)가 특수용도 아이템의 ‘테이크업 와인더(모델명:KTC501)’를 개발하고 본격적인 공급에 나섰다.

한국테크는 섬유 원사의 다양한 마켓 흐름 변화에 대응한 특화 와인더기를 전문 생산·공급, 국내·외 마켓 수요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기도하다.

최근 ‘KORTEX2008’에서는 특수용도의 다양한 얀을 와이딩할 수 있는 ‘KTC501’ 모델을 선보였다.

이 모델은 일정한 코팅을 유지하기 위한 정밀속도 제어 프로그램을 장착하고 있으며, 전자동 보빈 체인지의 채택으로 고효율의 생산성을 특징으로 한다.

또한 와인딩 비율을 데이터로 입력, 다양한 사종의 권취가 가능할뿐아니라 사장의 완료시 및 와인딩 시간 완료시 자동으로 보빈 체인지가 이뤄지도록 설계돼 있다.

테이크업 와인더의 주요 사양은 ‘디지콘(Digicone)’ 감권방식에 싱글 사이드의 싱글 데스크 레이아웃을 채택하고 있으며, 1,000m/min 사속, 250mm 권취폭, 최대 권취직경 320mm, 와인딩 비율 290mm이다.

한편 한국테크의 ‘KTC501’ 와인더기는 최근 특수 용도(산업용 및 비의류용)분야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각종 코팅얀 타깃의 마케팅 본격화 의미도 담고 있다.

bottom of page